[NEW] Chords Kunci Gitar Boys Republic (소년공화국) – Video Game Lirik Terjemahan

Lyrics Romanization/Romanisasi

acha bangsimhaesseonne
da neomeoon geot gatasseonneunde
ajigeun naega ireudae
dasi cheoeumeuro doraga yeah-
nan cham sseuldeeobsi gojipjaengiji
naran namjan �sanai�
pogi? nae sajeonen eomneun geol

nal gama doneun nunbit baby
du nun garineun sonjit lady
ne mamsok miro oh!
jamsi gil irheodo
choehuui winner naran geol

neon machi video game uh
Control video game uh
junbidoen neoui bangpaereul
naega busyeojulge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nareul yuhokhaneun video game
nal makji motal geoya
neon jigeum wiheomhae
Join the video game

naui super weapon
ne mam heundeullil padong
janjanhage cheoeumen
wollae irae yamjeonhage
sunganui banggwan muneojil seonggwak
You know that uh?
Cuz easy mode it�s over now

geochim eobsi jingyeokhae
i geimeseo naneun jeongbokja
gyeolguk giureojyeobeorin
siso ne siseoneun araero

jeonghaejyeo inneun story baby
Credit ollil junbi lady
kkeuchi ppeonhane Oh ijeneun injeonghae
naege baekgireul naemireo

neon machi video game uh
Control video game uh
junbidoen neoui bangpaereul
naega busyeojulge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nareul yuhokhaneun video game
nal makji motal geoya
neon jigeum wiheomhae
Join the video game

Every day and night gidaryeowasseo
sisihadeon nyeoseokdeul
naneun geureon nomi aniya
Hey! The game is mine,
Can�t you feel it? yeah-
neon jigeum wiheomhae
Join the video game

Yeah swil teum eobsi chigo
ppajyeo neon nal gonggyeokhae
Damage geulsse i jeongdo gatgoneun andwae
nan Hero man, nan I�m gonna
make you mine baby
I�m gonna make you mine wow!

neon machi video game uh
Control video game uh
junbidoen neoui bangpaereul
naega busyeojulge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nareul yuhokhaneun video game
nal makji motal geoya
neon jigeum wiheomhae
Join the video game

Every day and night gidaryeowasseo
sisihadeon nyeoseokdeul
naneun geureon nomi aniya
Hey! The game is mine,
Can�t you feel it? yeah-
ne mame saegyeojil message
�Game is over�

Lyrics Korean

아차 방심했었네
다 넘어온 것 같았었는데
아직은 내가 이르대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yeah-
난 참 쓸데없이 고집쟁이지
나란 남잔 ‘사나이’
포기? 내 사전엔 없는 걸

날 감아 도는 눈빛 baby
두 눈 가리는 손짓 lady
네 맘속 미로 oh!
잠시 길 잃어도
최후의 winner 나란 걸

넌 마치 video game uh
Control video game uh
준비된 너의 방패를
내가 부셔줄게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나를 유혹하는 video game
날 막지 못할 거야
넌 지금 위험해
Join the video game

나의 super weapon
네 맘 흔들릴 파동
잔잔하게 처음엔
원래 이래 얌전하게
순간의 방관 무너질 성곽
You know that uh?
Cuz easy mode it’s over now

거침 없이 진격해
이 게임에서 나는 정복자
결국 기울어져버린
시소 네 시선은 아래로

정해져 있는 story baby
Credit 올릴 준비 lady
끝이 뻔하네 Oh 이제는 인정해
내게 백기를 내밀어

넌 마치 video game uh
Control video game uh
준비된 너의 방패를
내가 부셔줄게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나를 유혹하는 video game
날 막지 못할 거야
넌 지금 위험해
Join the video game

Every day and night 기다려왔어
시시하던 녀석들
나는 그런 놈이 아니야
Hey! The game is mine,
Can’t you feel it? yeah-
넌 지금 위험해
Join the video game

Yeah 쉴 틈 없이 치고
빠져 넌 날 공격해
Damage 글쎄 이 정도 갖고는 안돼
난 Hero man, 난 I’m gonna
make you mine baby
I’m gonna make you mine wow!

넌 마치 video game uh
Control video game uh
준비된 너의 방패를
내가 부셔줄게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나를 유혹하는 video game
날 막지 못할 거야
넌 지금 위험해
Join the video game

Every day and night 기다려왔어
시시하던 녀석들
나는 그런 놈이 아니야
Hey! The game is mine,
Can’t you feel it? yeah-
네 맘에 새겨질 message
‘Game is over’

Lyrics Translation/Terjemahan Indonesia

Damn, I was careless,
I thought I had you
But you say I’m too early,
I go back to the start yeah
I’m so stubborn for no reason
But I’m a man
Giving up is not in my dictionary

Your eyes that wrap around me baby
Your hand movements cover your eyes lady
Your heart is like maze,
even if I’m lost for a bit
The final winner will be me

You’re like a video game
Control video game
The shield that you prepared
I’ll break it down,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A video game that allures me
You can’t block me
You’re in danger right now,
join the video game

My super weapon is my wave
that shakes your heart
Keeping it calm at first,
behaving nicely
In just a moment,
your castle will break down,
you know that Cuz easy mode is over now

I’ll charge ahead without holding back,
I’m the conqueror of this game
The seesaw has tilted and
your eyes are looking down

It’s an already decided story baby
Get ready for the credits to roll lady
The end is obvious, now acknowledge it
Put up your white flag

You’re like a video game
Control video game
The shield that you prepared
I’ll break it down,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A video game that allures me
You can’t block me
You’re in danger right now,
join the video game

Every day and night, I’ve waited
Those other silly guys,
I’m not like them
Hey the game is mine,
can’t you feel it?
You’re in danger right now,
join the video game

Yeah I’ll attack you without rest
Damage, I don’t know,
I don’t think this is enough
I’m a hero man, I’m gonna
make you mine baby
I’m gonna make you mine wow

You’re like a video game
Control video game
The shield that you prepared
I’ll break it down,
join the video game

Video game
A video game that allures me
You can’t block me
You’re in danger right now,
join the video game

Every day and night, I’ve waited
Those other silly guys,
I’m not like them
Hey the game is mine,
can’t you feel it?
Your heart will be
engraved with the message, Game Is Over